|
얼마 전 종영한 <열혈장사꾼>에서 사랑스럽고 당찬 캐릭터로 눈부신 활약을 펼친 조윤희가 SBS 주말드라마 <그대 웃어요>에 정경호의 맞선녀로 특별출연 한다.
진심이 담긴 연기로 호평받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이끌었던 조윤희는 <그대 웃어요>의 새해 첫 방영분인 1월 2일, 극 중 정경호의 맞선녀로 등장한다. 극 중 현수(정경호)와 정인(이민정)의 사랑을 반대하며 금자(송옥숙)가 몰래 준비한 맞선녀로 총장 딸이며, 회사 본사의 자동차 디자이너 역할로 등장하는 조윤희는 멋진 전문직 여성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조윤희의 특별출연은 정경호와의 특별한 인연에서 비롯되었다. 그녀와 정경호는 같은 매니지먼트사인 N.O.A에서 한솥밥을 먹는 사이. 조윤희는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촬영하고 있는 정경호를 응원하기 위해 특별출연을 결정한 것이다. 조윤희의 모습을 브라운관에서 보기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는 큰 즐거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나날이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그대 웃어요>는 그녀의 출연으로 더욱 화제가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상큼 발랄한 매력과 동시에 순수한 모습으로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동시에 사랑스럽고 귀여운 얼굴과 늘씬한 몸매, 지혜로움 까지 갖춘 조윤희의 특별출연으로 더욱 화제가 일으킬 따뜻한 사랑과 가족애를 그린 SBS 주말드라마 <그대 웃어요>는 토, 일 밤 10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