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에무라가 차갑고 건조한 날씨로 피부노화가 진행되는 계절인 겨울을 맞아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난 '피토-블랙 안티-링클 컨센트레이트'를 출시했다.
슈에무라 '피토-블랙 안티-링클 컨센트레이트'는 강력한 항노화 및 항산화 효능을 가진 '피토-블랙 콤플렉스'와, 시이타케 버섯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고기능성 주름 개선 에센스다. 이들 성분들이 피부 속 콜라겐 밸런스를 맞춰줘 사용 후 4주 이내에 잔주름과 깊은 주름이 현저히 줄어들며,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
주요 성분인 '피토-블랙 콤플렉스'는 발효 흑차와 리치 껍질 추출물·흑설탕 프록-실린TM 복합체 등 검은색 천연 식물에서 추출한 안티에이징 성분이다. 제품 사용전보다 콜라겐 생성 3.5배, 수분저장능력 4배, 탄력을 높여주는 세포 결합률 5배를 향상시켜 탱탱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생성된 콜라겐을 부드럽게 유지시켜주고, 피부 단백질을 보호해 주름 생성을 막아준다.
시이타케 버섯 추출물에는 아미노산과 단백질·철분·비타민 B1, B2 등이 함유돼있어 각종 피부노화증상을 예방한다. 특히 콜라겐 Ⅰ, Ⅲ 등 다양한 유형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동시에 생성된 콜라겐이 분해되지 않도록 지켜주는 멀티 콜라겐 액션 효과를 통해 어린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이사는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성분인 콜라겐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새로 생성되는 양보다 파괴되는 양이 더 많아져 피부탄력이 저하되고, 콜라겐들이 단단해지면서 주름이 생긴다"며, "이번에 출시된 ‘피토-블랙 안티-링클 컨센트레이트’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면서 분해를 막아주는 한편 콜라겐을 부드럽게 만들어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을 개선해주므로 피부 노화로 고민하던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슈에무라의 ‘피토-블랙 안티-링클 컨센트레이트’ 가격은 14만원(3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