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로얄 네이쳐, 민감성 피부위한 'Atolergy Recovery Line' 런칭

천연 핸드메이드 화장품 '로얄 네이쳐(Royal Nature)'는 최근 아토피성과 민감성 트러블 피부를 위한 '아톨로지 리커버리 라인(Atolergy Recovery Line)'을 런칭했다.

국내 청정지역인 강원도 태백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한맥문동·삼백초·둥글레와 같은 한약성분과 라벤더·로즈마리·레몬밤 E.O 등 유기농 허브를 주성분으로 하는 '아톨로지 리커버리 라인'은 토너·세럼·에멀젼으로 구성된 페이스 라인 3종과 바디 크림·바디 스팟 세럼 등 2종의 바디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둥글레는 단백질과 당질·조섬유 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보습력이 우수하고 여드름·기미 제거 등 피부 미용 효과에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맥문동은 항염효과가 뛰어나 피부 트러블로 인한 염증을 완화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삼백초는 피부 세포 재생을 촉진하며 레몬밤 E.O 는 피부 진정과 트러블 완화뿐 아니라 항 알레르기 성분을 함유, 알레르기성 피부염에 탁월하다.

로얄 네이쳐 임근영 광고홍보 팀장은 "유기농 한약재와 허브 성분은 민감하고 붉어진 피부를 진정 시키는 동시에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증을 완화해준다"며 "로얄 네이쳐 아톨로지 리커버리 라인은 새살 돋는 것처럼 피부 상태를 즉각 개선시켜줘 기존 트러블 화장품에서 경험 할 수 없었던 빠른 보습과 진정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더불어 "자생식물의 재배조건이 좋은 태백에서 허브와 한약재를 시험적으로 재배해 본 결과, 자생식물의 보습력과 치유력이 뛰어나 내년부터는 태백 부지에서 재배된 식물을 화장품의 원료로 적극적으로 활용해 강원도 지역 경제를 활성화에 이바지 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