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작진 측에 따르면 오는 1월 13일 밤 12시 첫 방송되는 Mnet <김아중의 선물>은 스크린이나 브라운관 속 갖춰진 김아중의 모습 보다는 대중들 앞에 서기 위해 흘려왔던 땀과 아무에게도 말할 수 없었던 진솔한 모습 등 그간 볼 수 없었던 김아중의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김아중은 그간 사생활 노출이 거의 없던 배우로 손꼽히는 배우인만큼 이번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본인은 물론 제작진부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김아중의 선물>은 그간 톱 가수들과의 작업은 많았지만 여배우와의 작업이 처음인 Mnet 측에서 연기 뿐 아니라 음악적인 면에서도 탁월한 기량을 보인 김아중을 적임자로 판단, 함께 작업할 것을 제안했다. 연출을 맡은 Mnet 김재훈 PD는 “사생활 노출이 거의 없는 배우라 제작진부터 호기심이 생기는 프로그램. 한편으로 잘 만들어야겠다는 부담감도 있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아중은 자신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앞두고 “데뷔 후 늘 준비된 모습만 보여드렸다. 이번 기회를 통해 일상적인 모습으로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더불어 “배우로서가 아닌 한 개인으로서 대중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길 바란다. 아마도 처음 공개하는 모습들이 많을 것”이라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김아중은 “지금껏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돌려드리지 못한 듯해 항상 미안한 마음이 크다. 그럼에도 기다려 준 분들에게 이번 프로그램이 큰 선물이 된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쁘겠다”고 덧붙였다.
신비주의가 관례처럼 자리잡은 여배우 세계에서 과감하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과 보다 깊은 소통에 나선 Mnet <김아중의 선물>은 오는 1월 13일 밤 12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5주간 매주 수요일 밤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