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락포트’ (대표 폴 하디스티, www.rockportkorea.com)가 발렌타인 데이 데이트에 나서는 남성을 위한 잇(it) 아이템 드레스 슈즈 ‘젠틀 브로그(Gentle Brogue)’를 출시했다.
락포트의 ‘젠틀 브로그’는 앞 코가 긴 바이크 프론트 스타일로 디자인된 모던한 옥스퍼드형 슈즈다. 광택이 없는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살렸으며, 갑피와 밑창의 색상을 브라운 계열의 칼라로 매치해 로맨틱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젊은 남성들의 스타일리시한 데이트 룩에 제격이다.
젠틀 브로그는 아디다스의 독점 기술력인 아디프린(adiPRENE)이 적용되어 남다른 착화감을 제공한다. 뒷부분에는 아디프린(adiPRENE) 패드를 삽입해 충격을 흡수하고, 앞부분에는 다이나믹한 발디딤(반발력)을 제공하는 아디프린 플러스(adiPRENE+) 패드를 사용해 장시간 구두를 신어도 발의 피로가 적다.
안감은 부드러운 양가죽으로 처리해 70%이상의 수분을 발산하기 때문에 오래 신어도 발이 보송보송하다. 색상은 브라운과 블랙 두 가지로, 모던한 수트와 드레스 캐주얼 등 베이직한 코디에 잘 어울려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30만원으로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락포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문의: 02-2186-0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