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설날, 관객들을 감동과 전율로 이끌 단 한편의 영화 <공자-춘추전국시대>가 거대한 스케일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아낸 2종 포스터를 공개해 영화팬들의 기대감을 급상승시키고 있다.
거대한 감동과 전율, 강렬한 카리스마를 확인하라!
<공자-춘추전국시대> 2종 포스터 전격공개!
총 제작비 350억 원 투입, 아카데미 촬영상에 빛나는 <와호장룡>의 촬영감독 ‘피터 파우’, <적벽대전>의 각본가 ‘칸 첸’ 등 할리우드와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 해 제작단계부터 초미의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공자-춘추전국시대>가 2월 11일 개봉을 확정 짓고, 거대한 스케일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2종 포스터를 공개했다.
첫 번째 포스터는 중국의 광활한 대륙 위에 거대한 전쟁을 예고하는 배경과 춘추전국시대를 풍미한 영웅들의 강렬한 위용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공자의 모습은 최고의 지략가이자 새로운 영웅 공자의 면모를 단번에 눈치 챌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공자를 둘러싼 영웅들의 모습으로 영화 <공자-춘추전국시대>의 거대하고 다양한 스토리를 암시하고 있다. 또한 ‘대전쟁의 시작, 천하를 향한 눈부신 지략이 펼쳐진다!’라는 강한 카피를 통해 대륙을 뒤흔들 전쟁을 예고하고, 성벽을 에워싼 끝을 알 수 없는 대규모 군사들의 모습으로 수 많은 전쟁과 혼란의 연속이었던 춘추전국시대의 팽팽한 긴장감과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거대한 스케일을 드러내고 있다.
이어, 공자의 당당한 위용이 돋보이는 두 번째 포스터 역시, 붉은 노을과 전쟁으로 혼란한 시대를 평정한 공자의 눈부신 지략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특히 허리에 찬 대검, 결연한 의지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공자의 표정은 사상가가 아닌 지략가 면모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대규모 군사들 위에 우뚝 선 공자의 위풍당당한 모습은 천하를 향한 우렁찬 기개와 광활한 대지에서 군사를 호령하는 지략가 공자의 활약상을 짐작케 하며, 전쟁과 혼란의 연속이었던 춘추전국시대의 스펙타클하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상상하게 한다. 천하통일의 열망으로 가득 찼던 춘추전국시대의 혼란과 천하를 가지고자 하는 난세 영웅들의 대결, 그리고 그 속에서 공자가 펼치는 지략을 그린 <공자-춘추전국시대>는 스크린을 압도하는 스케일뿐만 아니라,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의 세계로 안내할 것이다.
월드스타 ‘주윤발’, ‘공자’로 재탄생하다!
2010년 설날 단 한편의 스펙타클 무비를 즐겨라!
수많은 전쟁으로 혼란에 휩싸인 춘추시대, 천하를 평정하고 대전쟁을 승리로 이끈 최고의 지략가 ‘공자’의 눈부신 활약을 스크린에 그린 <공자-춘추전국시대>는 흔히 알려진 ‘사상가 공자’가 아니라 대전쟁 속에서 천하를 호령하고 빛나는 지혜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갖춘 ‘지략가 공자’의 새로운 면모를 공개해 누구도 알지 못한, 새로운 공자의 이미지를 관객들에게 각인 시켜줄 예정이다. 특히 공자 역에는 <와호장룡>, <캐러비안의 해적-세상의 끝에서>를 통해 아시아의 스타를 넘어 월드스타로 우뚝 선 주윤발이 캐스팅 돼 지략가 공자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주윤발은 9척이 넘는 장신이었던 공자와 흡사한 외모, 공자의 활약상과 생애를 철두철미하게 연구분석해 대사 하나, 작은 손동작까지 고려한 세심한 연기로 2650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역사상 최고의 지략가이자 영웅이었던 공자를 스크린에 부활시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적벽대전>과 <와호장룡>의 최고의 제작진과 월드스타 주윤발의 만남, 350억 원이라는 초대형 제작비로 탄생된 거대 프로젝트 <공자_춘추전국시대>는 혼란의 춘추전국시대, 역사상 최고의 지략가 ‘공자’가 펼치는 누구도 알지 못한 새로운 지략과, 난세의 대륙을 뒤흔드는 영웅들의 활약을 그린 영화로 오는 2월 11일 설 연휴 극장가를 거대한 감동과 전율로 사로잡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