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선이 오는 15일 오후 7시,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는 ‘2010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주최:(사)한국모델협회,(재)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 에서 ‘BBF 인기스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2010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은 화합과 교류라는 기치 아래 아시아 각국을 대표하는 모델들과 관련 사업 주요 관계자들이 모여 각 분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아시아 13개국 최고의 모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 시상식이자 단일 모델행사로는 세계 최대 규모의 행사.
유선은 작년 한 해 동안 가장 활발한 활동을 통해 문화 산업 교류와 발전에 기여하고 대중적인 인기와 사랑을 한 몸에 받은 국내,외 인기스타들을 대상으로 각계 관계자들의 추천을 통해 선정되는 뜻 깊은 상인 ‘BBF 인기스타상’ 수상자로 최종 선정됐다.
유선은 “뜻 밖의 수상 소식에 놀랐지만 한편으로 뜻 깊은 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어서 진심으로 영광으로 생각한다.” 고 밝히며 “작년 한 해는 ‘복실이’ 를 통해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잊지 못할 해가 될 것 같다. 앞으로도 하나의 모습에 안주하지 않고 노력하는 모습이 돋보이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는 소감을 덧붙였다.
유선은 지난 2009년, 평균 40%이상의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며 ‘국민 드라마’ 로 군림한 KBS 주말 연속극 ‘솔약국집 아들들’ 에서 캐릭터의 숨겨진 내면을 특유의 감성 연기로 풀어내며 시청률 상승의 견인차 역할을 통해 ‘2009년 KBS 연기대상 장편 부문 여자 우수상 수상’ 의 영광을 얻는 한편, 2010년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강우석 감독의 신작 ‘이끼’ 의 여주인공 캐스팅을 비롯 케이블 채널 ‘Q TV’ 의 100% 리얼 서바이벌 프로그램 ‘포토그래퍼’ MC에 이르기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통해 높은 인기를 구가했다. (사진=예당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