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가 서서히 풀려가고 있다고 하지만 아직까지도 체감 경기는 그리 좋아지지 않았다는 느낌이 대체적이다. 그렇다면 이 어려운 시기에 예식비용을 지원받거나, 할인받는 방법은 없을까?
2010년 여름에 예식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라면 여름 이벤트를 눈여겨 봐야 한다. 여름 예식비용을 줄이려면 먼저 웨딩박람회를 꼼꼼히 챙겨 보는 것은 필수! 최근 열리고 있는 각종 웨딩박람회에서는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KT여의도컨벤션웨딩(www.ktwedding.co.kr)이 펼치는 2010 여름 감사이벤트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KT여의도컨벤션웨딩은 올 7, 8월에 결혼을 진행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해 여름 감사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예식장을 찾는 모든 신랑, 신부들에게 다양하면서도 특별한 할인 혜택을 준비 중이라고.
여름맞이 고객감사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먼저 예식을 기본적으로 진행하는 모든 신랑, 신부들을 위해서 40만원의 지원서비스를 해준다. 또한 결혼 패키지를 이용하는 신랑, 신부들을 위해서는 약60만원이 넘는 금액을 지원해준다. 또한 세부적으로는 유리관액자서비스(30만원상당), 맞춤부케서비스(15만원상당), 본식동영상서비스(30만원상당)등을 지원해준다.
KT여의도컨벤션웨딩은 지난해 인기 개그맨 오정태가 결혼식을 올렸으며, 방송인이자 MC인 최창호 박사, 인기성우 박지윤과 정형석이 결혼식을 올렸으며, 호텔식 예식과 함께 알맞은 가격으로 유명한 예식홀로 알려져 있다. 또한 지난해에는 제46회 대종상영화제 기자회견을 진행하기도 한 격조 높은 컨벤션홀로도 잘 알려져있다.
KT여의도컨벤션웨딩의 김신예 실장은 2010년 여름에도 많은 신랑 신부들이 찾아주시길 바라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