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뮤지컬 ‘두드림러브 시즌2.5’ 19일, 앙코르 공연 시작!

추운 겨울, 가슴 따뜻하고 설레게 하는 상큼발랄 러블리 뮤지컬 <두드림러브 시즌2.5>(제작 스컹크웍스 / 연출 최창열)가 관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앙코르 공연을 확정, 19일 2010년의 첫무대를 올렸다.

특히 이번 첫 공연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문화예술로부터 소외된 아이들을 지원하여, 다양한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문화바우처 사업의 일환으로, 300여명의 불우아동들이 <두드림러브 시즌2.5>의 앙코르 첫 공연을 함께한 것.

더 크고 새로워진 로맨틱 뮤지컬<두드림러브 시즌2.5>에 기대!
“사랑을 두드려요” 예매사이트 게시판에 기대평 가득!!
 

국내 순수 창작 뮤지컬로 2008년 초연되어 관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러블리 뮤지컬 <두드림러브 시즌2.5>는 상큼 발랄한 로맨틱 코미디로 <김종욱 찾기>, <오! 당신이 잠든 사이>와 같은 장기 흥행 로맨틱 코미디들의 뒤를 잇는 작품으로 신선한 바람을 불러오고 있다. 작년의 시즌2보다 더 넓어진 무대에 걸맞게 캐스팅 또한 보강하여 보다 새로워진 작품을 부각하기 위해 <두드림러브 시즌2.5>라는 새로운 시즌 타이틀로 앙코르 무대를 진행하게 될 이번 공연은 예매가 오픈 되자마자 많은 네티즌들은 기대평을 남기며 성원을 보내고 있다.

공연예매 전문사이트 인터파크의 <두드림러브 시즌2.5> 기대평 게시판에는 ‘좋은 공연을 놓쳤다 싶었는데 이번엔 절대 놓치지 않겠습니다.’ (인터파크 mong1019), ‘순수 창작 뮤지컬이 이렇게 재미있는 줄 미처 몰랐다. 시즌2를 넘어 시즌3,4,5 앞으로도 두드림러브 영원하라~’(인터파크 fill1212), ‘두 번 이상 봐야하는, 대학로 뮤지컬의 수작이라고 말하고 싶어요’(인터파크 banyan81) 등 200여명의 네티즌들이 게시판을 가득 메우고 있다.

그 기대에 부응코자 이번 앙코르 공연에서는 주인공 명훈 역에 그룹 Y2K의 멤버로 잘 알려진 고재근, 2009년 공연에 이어 멀티맨으로 캐스팅된 개그맨 김기수가 함께 호흡을 맞추며 맛깔나는 연기와 상큼한 웃음으로 2010년의 시작을 열 예정이다.

2010년 첫 공연, 300여명의 불우아동들과 함께 하는 훈훈한 출발!
500여석의 대학로 예술극장 대극장을 가득 메울 행복 바이러스!

2008년 초연 당시에도 문화관광부와 한국연극협회가 주관하는 ‘꿈꾸는 문화열차’ 전국투어 공연작에 선정되어 전국의 문화소외지역과 장애우들의 학교에 직접 방문, 찾아가는 공연을 진행하기도 했던 뮤지컬 <두드림러브>는 이번 앙코르 공연 역시 불우아동들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으로 첫 문을 연다. 19일 대학로 예술극장에 300여명의 불우아동들을 초청, 앙코르 공연의 시작을 함께 하기로 한 것. 문화예술로부터 소외된 아이들에게 공연, 전시 등의 관람기회를 나눠온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문화바우처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초대행사는 러블리 뮤지컬 <두드림러브 시즌2.5>가 가지는 웃음과 사랑에 대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통해 2010년 모두에게 행복한 바이러스를 전할 예정이다.

순정파 삼류 뮤지션 명훈(고재근, 배진성 분)과 사랑에 서툰 커리어우먼 수희(김신애 분)가 지난 기억을 상영해주는 특별한 영화관을 우연히 찾게 되면서 시작되는 러블리 뮤지컬 <두드림러브 시즌2.5>는 불우아동들과 함께하는 19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3월 7일까지 대학로 예술극장 대극장에서 가슴 따뜻하고 상큼발랄한 웃음과 사랑이 넘치는 스토리로 관객들을 다시 만날 것이다.

작 품 명: 두드림러브 시즌2.5 _ Do Dream Love Season 2.5 
공연기간: 2010년 1월 19일(화) – 3월 7일(일)
공연장소: 대학로 예술극장 대극장(504석)
공연시간: 평일 오후 8시 | 토요일 오후 3시, 7시 | 일,공휴일 오후 2시, 6시 (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가격: R석_5만원 / S석_3만원 / 학생_2만원
출    연: 고재근, 배진성, 김신애, 김기수, 김도원, 이나영, 지상록, 엄태형, 이수나, 황지영, 이두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