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피부관리의 권위자로 유명한 한도숙 교수가 대표를 맡고 있는 본에스티스(www.vonestis.com)에서 2008년 3월에 첫선을 보인 바르는 성형크림인 리셀이 설날 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만큼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다는 증거라고 할수 있으며 남편이 아내에게 선물하는 경우도 종종 있으며 대부분은 지인들의 선물로 문의가 많다고 한다.
본에스티스(www.vonestis.com)에서 2008년 3월 첫선을 보인 바르는 성형크림 '리셀'이 설날 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리셀은 바르는 V라인 성형크림으로 보톡스주사를 맞는 아픔이나 부작용이 없어 여성들은 물론, 피부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리셀은 얼굴에 고르게 바른 후에 바로 피부가 팽팽한 땡낌의 효과를 느낄 수가 있어 다수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본에스티스의 리셀은 특히 국내 런칭 후 2009년 4월경 미국의 비버리힐즈의 미용성형외과 닥터들과 계약을 체결하고 비버리힐즈에서도 리셀을 런칭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본에스티스 한도숙 원장에 따르면 성형메디컬 디렉터인 존워커 씨는 “본에스티스의 리셀은 순수 자연효소성분으로 만들어진 피부개선용 제품이다. 많은 여성이나 남성들이 고민하는 노화를 젊고 깨끗한 피부로 유지시켜줄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데 큰 역할을 하는 제품이다. 그로인해서 본인들의 생활에 활력과 자신감이 넘치게 해줄것이다. 본인뿐만 아니라 비버리힐즈의 많은 성형와과 닥터들이 자신있게 권하는 제품으로 비버리힐즈에서는 이미 많은 배우들과 젊음에 관심있는 고객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리셀은 지난 2006년 일본에서 개최된 전 세계 안티에이징 국제심포지엄에서 'AISET' 그랑프리를 수상한 제품으로 전 세계 70여개 국의 의사 14,000여명에게 리셀의 놀라운 효과를 인정받은 바르는 V-라인 자연성분의 성형크림이다.
본에스티의 리셀은 홀스래디쉬(서양와사비), 플라센타, 키다치알로에, 카이엔느성분등 30여종의 유효 복합 자연성분의 함유로 피부가 갖고 있는 생리현상을 이용하여 즉각적인 리프팅케어 효과로 인한 브이라인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리셀크림 3g정도를 얼굴에 화장품 바르 듯이 발라주면 바른 후 얼굴이 양쪽과 위아래에서 당겨주는 효과를 바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으로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두 번정도 발라주는 것이 효과가 빠르다고 한도숙 원장은 전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압구정동, 청담동에서는 널리 알려진 피부케어전문점으로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케어 비만케어, 리프팅케어와 얼굴축소케어도 함께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