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F.cuz’(포커즈)가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공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첫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JIGGY’(지기)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F.cuz’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첫 번째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멤버들의 스타일리쉬한 패션과 다채로운 색감 등이 어우러진 영상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또, 오늘 공개된 두 번째 뮤직비디오는 모노톤의 의상과 헤어스타일 등에 변화를 주어 ‘F.cuz’ 멤버들의 남성적인 매력을 살려 첫 번째 뮤직비디오와는 180도 다른 느낌으로 제작, ‘F.cuz’의 공식 팬 카페(http://www.fcuz.co.kr)를 비롯해 유투브, 곰TV, 엠군 등의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미 데뷔 전부터 팬들에게 ‘모델 돌’ 이라는 칭호를 얻는 등 매 방송마다 색다른 의상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는 ‘F.cuz’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난 14일 국내 가수 최초로 유무선 음악 사이트 ‘도시락’에서 팬 채널(www.dosirak.com/mini/fcuz)을 오픈 한 ‘F.cuz’는 이번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먼저, ‘F.cuz’ 멤버들이 실제 착용했던 스타일링 소품 증정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또, 매일 ‘F.cuz’ 멤버들이 남긴 글의 바로 다음 댓글을 쓴 팬 중 최종 4인을 뽑아 ‘F.cuz’ 멤버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는 이벤트를 오는 2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F.cuz’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그 동안 방송에서 보여드렸던 발랄한 모습과는 다른 남성적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저희 역시 기대된다. 또,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함께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F.cuz’는 지난 주 멤버 ‘진온’과 ‘예준’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 어에 오르는 등 연일 화제를 낳고 있으며, 계속해서 타이틀곡 ‘JIGGY’(지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