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노래방 락휴(www.rockq.co.kr)가 2010년 들어 첫 계약인 락휴 37호점(화곡동)을 체결했다. (주)대승인터컴의 안선태 대표이사는 이번 강서구 화곡동을 거점으로 강서구 지역을 비롯한 서울 전지역에서 럭셔리 노래방 락휴가 빠른 성장세를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럭셔리 노래방 락휴는 서울 이외에도 부산, 대구 등 대도시와 지방 소도시를 거점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락휴는 현재 36호점인 안산2호점을 체결한 상태이며 2010년 들어서 37호점 계약을 필두로 빠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안산 36호점과 화곡동 37호점은 2월 말에서 3월 초에 선보일 예정이다.
(주)대승인터컴의 락휴사업본부는 먼저 철저한 상권분석을 통해서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 목표액을 달성할 수 있는 지점을 자체적으로 조사, 확보하고 있으며 현재 구리시 돌다리지역과 송파 엄마손백화점지역, 안산중앙역B지역과 안산한양대지역, 군산나운동과 전주중앙동, 서울 고덕동 등 지역이 물망에 올라있다.
대승인터컴의 락휴사업본부 임대규 담당이사는 노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럭셔리 노래방 락휴는 가족들과 연인들이 찾을 수 있는 순수 노래방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며, 노래와 함께 동료와 친구, 연인끼리 음주가무를 함께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락휴노래타운이라고 전했다.
대승인터컴은 노래방 창업에 관심이 있는 고객을 위해 락휴 창업센터를 오픈하여 언제든지 무료 창업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1644-3594)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로 문의할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