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네일 전문 브랜드인 크리에이티브네일(www.cndkr.co.kr)에서 지난 2009년에 고객 서비스 차원으로 이대사거리에서 아현고가로 넘어가는 중간지점에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네일 무료 체험관을 선보였다. 크리에이티브네일의 권영희 원장은 이번 발렌타인데이 때 다른 선물도 좋지만 연인들끼리 무료로 네일 체험을 경험하는 것도 좋은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적극 추천했다. 특히 이곳에서는 독서를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발관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스파공간도 준비되어 있어 큰 인기다.
크리에이티브네일 무료 체험관은 1층은 주로 이대를 찾는 대학생이나 직장 여성들이 크리에이티브네일 제품으로 언제든지 무료로 네일 체험을 할수 있는 시설을 구비하고 2층은 전문 네일케어점과 함께 3~5층까지는 전문적인 네일 아카데미로 이루어져 있다. 무료 체험장에서는 본인이 네일 케어를 직접 할 수도 있고, 직원의 설명과 함께 직접 무료 네일 케어 시술을 받을수도 있다고 전했다. 무료체험관에서는 최근에 발매된 신제품 에나멜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경제적인 부담없이 연인들끼리 소중한 이벤트와 경험을 가지고 싶다면 언제든지 네일 케어 무료 체험관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예전과 다른 풍경은 연인들끼리도 네일케어점을 종종 찾으며 많지는 않지만 손관리를 받는 남자 손님들도 있다는 것.
현재 크리에이티브네일은 신촌 현대백화점과 용산에 있는 아이파크점, 신세계 영등표점에 직영점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