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피부미용 관련 제품과 피부미용케어 방법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 본에스티스(www.vonestis.com)에서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기간 '남자친구와 손잡고 피부관리 받으세요!'란 이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요즘과 같이 굳이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연인들끼리 부부끼리 피부관리를 받는 팀도 늘어가고 있는 추세에 따라 본에스티스에서는 연인들이 함께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베드를 준비해 발렌타인데이 연인들의 발길이 많이 닿고 있다.
본에스티스 한도숙 원장은 연인들이 같이 피부관리를 받으면 서로 간의 배려와 의사소통의 기회도 많아져 연인들의 친밀도도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오늘날 S라인 몸매를 지닌 미인도 각광을 받지만 기본적으로 피부미인이 모든 미인의 기본 척도가 되며 남성이나 여성이나 깨끗한 피부를 지니고 있으면 상대에게도 호감가는 인상을 주기 마련이다.
본에스티스의 '본'은 '귀족'을 뜻하고, '에스티스'는 '자연그대로'라는 뜻으로 자연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휴면칼라와 태양에너지를 활용한 치료법인 칼라테라피, 보석테라피의 권위자로 유명한 한 원장은 피부전문케어샵을 방문하는 연인들에게는 에스테틱 프로그램에 앞서, 신체발란스 검사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신체에 7개의 보석을 올려 놓고 빛을 쬐어 에너지 보충이 필요한 곳과 어느 부위가 발란스가 깨졌는지를 알아보는 1대1 맞춤 체크방법을 사용한다는 것. 이러한 개인의 체크를 통해서 각 개인에게 알맞는 전신과 얼굴 피부케어를 해줌으로써 피부를 아름답고 건장하게 지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기존 피부케어 방법과는 차별화된 것이다.
한편, 본에스티스의 바르는 성형크림인 V라인 리셀과 산삼비누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선물용으로도 크게 각광 받고 있다. 또한 본에스티스는 압구정동이나 청담동에서는 이미 유명한 피부케어전문점으로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케어 비만케어, 리프팅케어와 얼굴축소케어, 여르름피부 치료를 함께 진행하며 연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피부상담문의: 02-515-5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