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옙은 미드의 최강자 시트콤 '프렌즈' 시즌 1과 시즌 10의 오리지널 영상과 '프렌즈로 배우는 살아있는 영어'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만나 볼 수 있는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는 삼성전자 '2010 크레이지 아카데미' 마케팅의 일환으로, 삼성 옙과 워너브라더스사가 미드 매니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행사다. 아카데미 기간인 다음달 28일 까지 삼성모바일닷컴을 방문해 삼성 옙 아카데미 모델(M1/M1 DMB, R1, R0, P3, P3 Memories)을 등록하면 프렌즈 시즌 1과 시즌 10의 에피소드 동영상 각 1개씩과 영어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전체 강좌는 삼성모바일닷컴 어학 컨텐츠 코너에서 유료로 제공된다.
워너브라더스사가 제작, NBC를 통해 방영된 시트콤 '프렌즈'는 각기 다른 직업과 성격을 지닌 젊은 남녀 6명 친구들의 사랑과 우정, 그리고 뉴욕의 삶을 코믹하게 담은 대표적 미드로 지난 10년 동안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간단한 영어부터, 미국문화의 이해, 재미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효과 높은 영어학습용 드라마로 각광받아 왔다.
'프렌즈로 배우는 살아있는 영어'는 전세계 최초로 워너브러더스사가 인기 미국 드라마를 활용하여 제작한 영어교육 컨텐츠로 MP3·스마트폰 등 Mobile 기기용으로 적합하도록 특별 제작됐다. ‘프렌즈로 배우는 살아있는 영어’를 통해 EBS 영어 강사로 유명한 지나 킴(Gina Kim) 선생님과 놀래그 월쉬(Nollaig Walsh) 원어민 강사가 프렌즈들의 대화를 통해 실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살아있는 영어표현과 상황에 따른 다양한 의미를 설명해주고 프렌즈를 무자막으로 시청하는 노하우를 알려주어 영어공부의 재미와 효과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예정이다.
한편, 삼성모바일닷컴에서는 삼성 옙 고객들을 위하여 음악·동영상·교육강좌·폰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0 크레이지 아카데미' 기간동안 제품등록시 삼성에듀닷컴 6개월 무료 수강, EBS 동영상 수능강좌와 오디오 어학강좌 무료 수강(아카데미 모델에 한함) 등 다양한 교육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