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2010년 설날, 새로운 영웅을 확인하라! <공자-춘추전국시대>

설 연휴, 거대한 스케일과 감동적인 스토리로 전율을 선사할 단 한 편의 스펙타클 감동 대작 <공자-춘추전국시대>가 영화팬들의 뜨거운 기대 속에 드디어 11일 개봉했다.

남녀노소, 정계인사, CEO 모두가 기대하는 최고의 화제작!
설연휴 영화는 <공자-춘추전국시대>!

2010년 설연휴 최고의 기대작 <공자-춘추전국시대>는 천하통일의 열망이 들끓던 춘추전국시대, 강렬한 카리스마와 놀라운 지략과 전술로 춘추전국의 시대를 평정한 위대한 지략가 공자의 눈부신 활약상을 거대한 스케일과 감동으로 담아낸 영화다. 월드스타 주윤발과 중국 최고의 인기스타 주신, <적벽대전>, <와호장룡>, <황후화>의 세계적인 제작진의 참여로 큰 기대를 모은 <공자-춘추전국시대>는 영화팬들은 물론 한나라당 대표 정몽준 의원, 국회 한중문화연구회 회장 구상찬 의원, 중국대사관 부대사, CEO교육 전문기관 IGM(세계경영연구원)의 CEO, 경기도교육청 김상곤 교육감 및 각 학교장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의 주목을 받은 최고의 화제작이다.

2650년 전 혼란의 춘추전국시대를 살았던 지략가 공자의 눈부신 활약상과 그의 두터운 신념과 인간적인 면모를 담은 <공자-춘추전국시대>는 영화 그 이상으로, 정치, 경영, 교육적인 면 등으로 다양하게 해석되며 영화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한나라당 대표 정몽준 의원은 “나라를 다스리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또 평화가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를 다시 생각해 보는 좋은 영화”라는 평을 남겼으며, 경기도교육청 김상곤 교육감 측은 "위험에 빠진 노나라를 구하는 지략가이자 춘추전국시대의 부활을 노리는 공자에게서 위기에 처한 공교육을 살리겠다는 김 교육감의 꿈을 이루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영화를 관람한 각계각층의 CEO 인사들은 전문경영인의 입장에서 “기업가들도 공자를 통해서 기업을 이끌어 가고 또 직원들을 교육시키는데 배울 점이 많았다.”(새한신용정보㈜ 장순영 대표이사), “지금의 경영은 인문학이 대두하는 시기라고 들었다. 지금처럼 혼란의 시대에는 경영기법 보다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인문학이 성공할 것이라고 하는데, 오늘 영화를 보며 그런 확신이 더 섰다.”(㈜협화 이재필 전무)라는 소감을 밝히며 영화의 의미를 설파했고, 또한 중장년층 영화팬들은 영화의 재미는 물론 설연휴를 맞이해 자녀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영화로 <공자-춘추전국시대>를 꼽으며 큰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다.

<공자-춘추전국시대> 드디어 오늘 개봉!

각계 각층의 주요인사들의 지지와 영화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는 <공자-춘추전국시대>는 총 제작비 350억 원, <적벽대전>, <와호장룡>, <황후화>의 세계적인 제작진, 월드스타 ‘주윤발’과 중국 최고의 인기스타 ‘주신’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설 연휴 최고의 기대작이다. 월드스타 주윤발은 9척이 넘는 장신이었던 공자와 흡사한 외모는 물론 몸을 아끼지 않는 연기투혼으로 공자를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특히 철두철미한 대본 연구, 손동작 하나, 표정 하나에도 세심하게 신경 쓰는 연기는 주윤발 연기의 터닝포인트라는 평을 받을 정도로 영화관계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적벽대전>, <와호장룡>의 최고의 제작진 참여와 월드스타 주윤발, 인기스타 주신의 출연, 350억 원이라는 초대형 제작비로 탄생된 거대 프로젝트 영화 <공자-춘추전국시대>는 바로 오늘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