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9년 싱글과 정규 앨범, 라이브 DVD까지 적극적인 음반 활동으로 한국 팬을 찾아 왔던 일본 인기 아이돌 그룹 캇툰(KAT-TUN)이 올 해도 역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해 68만 5000명 동원이라는 대기록을 수립 한 도쿄돔, 오사카 쿄세라돔 라이브 공연에 이어 6개 도시 전국 투어를 끝내고 멤버 각각 드라마, 영화, CF 등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캇툰이 오는 24일 뉴 싱글[Love Yourself~君が嫌いな君が好き~(키미가
키라이나키미가스키)]의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번 싱글은 약 10개월만의 음반 활동으로 그 동안 그들을 기다려 온 국내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2010년 새로운 막을 열 이번 뉴 싱글 타이틀 곡[Love yourself~君が嫌いな君が好き~ (키미가키라이나키미가스키)]는 캇툰 멤버인 카메나시 카즈야 주연의 TBS금요 드라마 <엽기인걸 스나코>의 주제곡으로 선정된 곡. 함께 수록된 [THE D-MOTION]은 멤버 전원이 출연한 CF 송으로도 기용되며 발매 전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싱글의 초회한정반1에는 아리나 투어에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카메나시 카즈야의 솔로곡이, 초회한정반2에는 도쿄닛세이 극장에서 열리는 Star Live
캇툰의 2010년 첫 싱글 [Love yourself ~君が嫌いな君が好き~(키미가키라이나키미가스키)] 는 오는 24일 한국 발매되며, 예약판매는 12일부터 실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