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을 찾아나선 여자와 첫사랑을 찾아주는 남자의 달콤한 사랑이야기로 대학로의 절대 흥행 강자로 자리 잡은 뮤지컬 <김종욱 찾기>가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축하 혜택을 마련했다.
할인은 기본, 공연장에서 깜짝 선물까지
특별한 뮤지컬 체험이 가능한 패키지 마련
특별한 학생 할인 없이 오픈런 공연을 이어온 뮤지컬<김종욱 찾기>가 2010년 2월 한 달 동안 졸업을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 혹은 졸업장을 가져오면 본인은 물론 동반인까지 4만 5천원의 티켓가에서 30% 이상이 할인된 3만원의 학생 균일가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관람 그 이상의 특별한 선물을 찾는 관객을 위해 <김종욱 찾기>만의 깜짝 이벤트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다. 케이크 혹은 꽃바구니 배달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 티켓을 구매하면 동반인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것! <김종욱 찾기>의 꽃배달 패키지는 공연 마지막 커튼콜 순간, 출연 배우들이 주인공 이름을 호명하며 직접 꽃을 전달해 주기 때문이다.
이는 티켓과 선물을 당사자에게 전하는 단순 배달선물과 차별화되며 선물 당사자인 주인공은 예상치 못한 순간, 공연장이라는 특별한 장소에서 200여명의 다른 관람객이 지켜보는 가운데 꽃을 전달받기 때문에 두 배의 감동을 선사한다.
뮤지컬 관람 말고도 깜짝 이벤트까지 더할 수 있으니 뻔한 선물이 아닌 남다른 졸업 선물을 주고 싶다면 <김종욱 찾기>의 패키지는 눈여겨 볼만 하다.
학생 할인으로 뮤지컬의 문턱을 낮추고 뮤지컬 그 이상의 체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깜짝 선물 패키지는 현재 졸업을 축하하기 위한 선물뿐 아니라 생일과 연인들의 100일 등 다른 기념일 관련으로도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현재 <김종욱 찾기>는 1월부터 무대에 오른 대학로의 기대주 정민, 이창희, 최주리, 유정은 등의 새 캐스팅으로 단장, 대학로 예술마당에서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