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뷰티 브랜드 랑콤이 온라인 사이트 엘르 엣진(www.atzine.com)에 3D 이벤트 쇼룸을 오픈하고, 오는 25일까지 화이트닝 블랑엑스퍼트 콘텐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엣진의 3D 쇼룸을 통해 소개되는 랑콤의 블랑 엑스퍼트 라인은 1998년 론칭 이래로 10년 넘게 아시아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아시아 최고의 화이트닝 스킨케어로, 투명하며 탄력 있고 빛나는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 소개와 함께 11일부터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는 화사하고 맑은 피부로 지난해 말 랑콤의 모델로 발탁된 고현정의 화이트닝 영상을 감상한 후, 본인 블로그 등에 퍼가 엣진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블랑엑스퍼트 화이트닝 밀키로션 정품을 증정한다.
직접 제품을 소개하는 매거진을 제작하는 콘텐츠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엣진 랑콤 이벤트 쇼룸에서 화이트닝 제품을 스크랩한 후, 해당 제품을 활용하여 엣진에서 제공하는 전용 편집툴 ‘지니 에딧(ZINI EDIT)’으로 자신만의 독창적인 매거진을 만들면 된다.
제작 후 본인의 닉네임과 콘텐츠 제목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랑콤 화이트닝 풀라인 세트, 2등(3명)에게는 랑콤 화이트닝 스킨+로션 세트, 3등(5명) 에게는 랑콤 화이트닝 크림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랑콤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엣진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3월 18일.
엣진에는 바비브라운, 크리스챤 디올 뷰티, 크리니크, 에스티 로더, 겔랑, 랑콤 등 8개의 뷰티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으며, 현재 약 4개의 브랜드가 추가 입점 예정이다. 브랜드의 실제 매장과 유사하게 꾸며진 엣진의 3D 가상 쇼룸에서는 각 브랜드들의 신상품 정보와 각종 이벤트, 브랜드 뉴스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제품과 연관된 메이크업 팁도 확인할 수 있으며, 배우 김하늘, 이세은, 모델 송경아, 한혜진 등 톱 배우와 모델들이 직접 제안하는 패션 룩 등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