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LG전자, CGV와 함께 '3D TV 입체 마케팅'

LG전자가 3D TV 출시를 앞두고 수요 확산을 위해  극장업체 CJ CGV와 손잡고 3D 영화를 통한 대대적인 3D TV 마케팅을 벌이기로 했다.

LG전자는 국내 최대의 극장 프랜차이즈 업체인 CJ CGV와 제휴를 맺고, 이번 주말부터 전국 CGV 3D 전용 상영관에서 입체적인 3D TV 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 8월 국내에 3D LCD TV를 선보인 데 이어, 3D 영화 관객에게 LG전자 3D TV를 통해 가정에서도 극장과 같은 실감나는 입체영상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부각시키며, 3D TV를 선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다진다고 의미를 밝혔다.

LG전자와 CGV는 전국의 모든 CGV 3D 전용 상영관을 ‘LG 브랜드관’으로 조성해,연중 상시적으로 가족영화, 공포영화, 공상과학 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3D 영화를 상영키로 했다.

3D 상영관은 외벽전체를 LG전자 3D TV 광고와 제품 이미지로 덮어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3D로 제작된 3D TV 광고도 선보인다. LG전자는 관객의 99%가 입장해 편광안경을 착용한 상태인 3D 영화 상영 직전에 이 광고를 노출시킴으로써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LG전자는 극장에 3D TV 체험존을 별도 부스 형태로 마련하고, 관객들이 3D TV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체험해보고 즐길 수 있도록 한다.

LG전자 이태권 한국지역본부 HE마케팅팀장은 “고객들이 LG전자의 3D TV를 통해 입체감 있고 실감나는 영상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 확보와 체험 마케팅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