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요팬의 트랜드를 이끌어 가는 10대의 절대적 지지를 받는 가수는 과연 누구일까? 놀랍게도 갓 데뷔한 따끈따끈한 신인 대국남아다. 4일 오후 CJ E&M센터에서 열린 Mnet 생방송 '엠! 카운트다운’ 에 출연한 대국남아는 데뷔곡 ‘동경소년’의 무대를 펼치는 내내 완벽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역시 대박 신인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특히 이들의 데뷔 무대를 지켜본 10대 네티즌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그 결과는 검색어 순위에 그대로 반영되었다. 대형 포털사이트 다음의 10대 검색어 순위를 대국남아 멤버 5명이 모두 1위에서 5위까지 차지한 것(사진 참조). 1위 인준, 2위 Jay, 3위 현민, 4위 미카, 5위 가람을 거머쥐며 상위권 검색어 순위를 휩쓴 대국남아는 10위권 안에 대국남아 관련 검색어를 6개나 올리며 절반이상을 랭크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대국남아는 국내가수 검색순위도 1위에 오르는 등 각종 차트를 점령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또한 주요 포털사이트인 다음과 네이버 등의 실시간 검색어 1,2위를 휩쓸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특히 대국남아의 소속사인 ‘오픈월드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사이트는 첫 방송 후 네티즌들의 방문폭주로 인해 서버가 마비,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사태를 겪었다.
이날 데뷔 무대를 지켜본 네티즌들은 ‘노래를 잘하는데 얼굴도 귀엽다.’, ‘라이브 잘한다’, ‘첫 방송이라 긴장했을 텐데 잘한다. 대박 날 것 같다’, ‘완벽한 가창력과 댄스, 외모의 3박자를 두루 갖춘 신인이 나온 것 같다’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곰TV를 통해 최초 공개한 ‘동경소년’의 M/V도 순식간에 수 만 건씩 조회수가 올라가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대국남아는 5일 KBS 뮤직뱅크, 6일 MBC 음악중심, 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차례로 시청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사진=오픈월드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