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건강문화 정착을 선도하는 한국관광자원개발(대표 이우종)은 부여 귀사문석 광산에서 생산되는 귀사문석을 이용, 기능성 여성 신발 ‘귀얀’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말 출시한 기능성 남성신발에 이어 출시한 제품으로 걷는 편안함과 건강이 함께한 발 지압 특허 신발이다.
특히, 이 제품은 원적외선이 93% 이상 방사되는 것은 물론, 강렬한 파장과 다량의 음이온이 방출되며, 항곰팡이, 세균억제, 탈취 효과 등의 놀라운 효능을 보이는 귀사문석을 이용하여 인체의 기 흐름을 활성화시켜 성인병과 혈행 개선에 큰 효과를 준다.
또한, 이 제품은 발바닥 아치 그대로 만들어진 인솔(깔창)이 발바닥에 분포된 지압점들을 자극하는 지압효과로 제2의 심장인 발의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한국관광자원개발의 이우종 대표는 “이 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남성신발에 이어 출시한 제품으로 아치인솔이 충격을 완화시켜 관절과 인대, 근육, 디스크를 보호해 준다” 며, “특히, 이 제품은 인솔 중앙의 아치가 평발을 예방해주고 선천적, 후천적 평발에 교정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한국관광자원개발은 2001년 설립 이후 귀사문석을 활용한 다양한 관광산업 및 응용산업을 개척하고자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세계 최고, 세계 유일의 보석이자 탁월한 건강상품으로 인정받은 귀사문석 개발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귀사문석 관광지구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비자 가격 : 28만원 (문의: 한국관광자원개발㈜ 031-375-0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