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송지오 골프’ 땀흡수·통기성 좋은 ‘레이어드우드룩’ 출시

골프 의류 브랜드 ‘송지오 골프웨어(Song Zio Golf)’는 땀 흡수와 통기성 기능이 좋아 쾌적한 라운딩을 도와주는 윈드브레이커(Windbreak)를 좀 더 패셔너블하게 재해석했다.

윈드브레이커(Windbreak)는 활동성이 보장되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특히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봄철에는 필수 아이템이다. 통풍성, 땀 흡수성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매우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송지오 골프웨어’ 여성라인에서 선보이는 레이어드 우드 윈드브레이커(LayeredWoven Windbreak)는 이러한 기능과 함께 패셔너블함을 가미해 일상생활 멋내기 아이템으로도 그 역할을 충분히 해낼 수 있도록 했다.

‘송지오 골프웨어’는 봄 시즌 골프웨어의 키워드를 레이어링으로 제안하고 있는데, 프로 골퍼들이 얇은 기능성 이너 위에 티셔츠를 레이어드룩으로 연출하는 모습이 많이 보여지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를 더 여성스럽고 깔끔하면서 한번에 입기 편하게 디자인한것이 특징이다.

요즘 골프 대중화 추세에 따라 골프웨어도 유행을 받아들이고 있는 가운데데 차세대 골퍼들의패션트랜드에 걸맞게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을 더할 수 있도록 화이트에 옆 선에 셔링 포인트의블랙컬러의 스커트를 매치하면 발랄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더해준다. 실용적인 디자인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하는 송지오 골프웨어의 신제품 라인은 전국 ‘송지오 골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