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 달콤한 화이트데이 메이크업
쉽게 따라하는 리얼 화장놀이 18탄 오픈!!
솔로도 즐길 수 있는 화이트데이가 다가왔다. 연인들에겐 달콤한 사탕키스를 부르는 메이크업을, 솔로들에겐 솔로탈출을 위한 화이트데이 메이크업 연출법은 없을까? 리오엘리 화장놀이가 18탄을 맞이했다. 각종 메이크업을 따라하기 쉽게 알려주고 있는 화장놀이 중에서 유난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18탄인 화이트데이 메이크업 연출방법을 알아보자(www.lioele.com).
◆ 젤리처럼 탱탱하게~
유난히 예뻐 보이고 싶은 달콤한 화이트데이에 상큼 발랄하게 보이고 싶다면 젤리처럼 탱탱해 보이는 얼굴을 연출해보자. 피부결과 피부톤을 정돈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은 가볍게 발라주고, 전날 데이트에 신경 쓰느라 한없이 내려와버린 다크써클은 다크써클 전용 컨실러로 간단하게 커버하자. 그리고 지금부터 집중할 것! 탱탱한 얼굴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펄 베이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리오엘리 블루밍 쉬머 펄 베이스 핑크를 사용하여 관자놀이 및 광대뼈, t존에 소량 터치해주면 입체적이면서도 탱탱한 얼굴이 연출된다. 마무리는 유분감을 잡아주는 팩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퍼프를 사용하는 것보다 브러쉬를 사용하여 가볍게 쓸어주어 유분기만 살짝 잡아주자.
◆ 마쉬멜로우처럼 달콤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은 시작에 불과하다. 젤리처럼 탱탱한 얼굴이 연출되었으면 이제 마쉬멜로우처럼 달콤한 메이크업을 할 차례. 지금부터 잘 따라 해야만 달콤한 사탕키스를 부르는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아이 섀도우는 펄베이스의 색상에 맞춰 핑크와 로즈 색상을 이용한다. 리오엘리에서 3월 새롭게 출시되는 크리스탈 뮤즈 아이 섀도우 핑크로즈를 이용한다면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우선 핑크색상을 눈두덩이에 베이스로 깔아준다. 이때 언더 전체에도 꼭 잊지 않고 함께 펴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 다음은 핑크와 로즈 두 색상을 서로 믹스하여 쌍꺼풀 라인에 메인 컬러로 깔아준다. 이때 언더는 눈꼬리에서 1/3지점까지 펴 발라준다. 마무리는 베이스 색상인 핑크를 눈두덩이 중앙인 동공부위에 좌우로 펴 발라 하이라이트를 준다. 그럼 달콤한 아이메이크업은 완성! 여기에 덧붙여 펄감이 없는 연한 핑키 퍼플 빛 컬러인 블러셔를 사용하여 치크에 가볍고 투명한 느낌으로 펴 발라주면 더 달콤해 보일 수 있다.
마무리로 립은 핑크 립스틱을 사용하여 입술에 잘 펴 발라주고 손가락을 이용하여 입술 중앙에 톡톡 두드려 발라주면 사탕키스를 부르는 입술은 완성된다. 더욱더 촉촉한 입술을 연출하고 싶다면 립 에센스를 이용해서 도톰하게 덧발라주는 것도 한 방법!
이렇게 해서 핑크빛 달콤한 화이트데이 메이크업이 끝이 났다. 각종 특별한 날, 특별한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면 리오엘리 화장놀이를 방문해보자. 메이크업에 서투른 사람들에게 딱 좋은 메이크업 지침서가 되어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