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화이트데이 선물로 발각질제거제 ‘쏘풋’ 큰 인기!

막바지 꽃샘추위가 끝나면 본격적으로 야외나들이를 할 수 있는 봄이 다가온다. 봄의 인기척을 느끼면서 여성들은 벌써 봄맞이 의상과 샌들 준비에 마음이 설레고 있다. 하지만 샌들을 신게 되면서 노출되는 발뒤꿈치의 각질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도 적지 않을 것.

겨울철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발각질제거 로션들이 봄과 여름을 앞두고 여성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발각질제거제 로션중 최근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은 일본직수입 제품인 '쏘풋'이다. 쏘풋(www.so-foot.co.kr)은 2010년 초부터 농수산홈쇼핑에 첫 런칭 이후, 매회 방송에서큰 사랑을 받으며 짧은 기간에 발각질제거제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일본의 화장품제조 전문기업인 (주)공화화장품의 50년 축적된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쏘풋은 까다로운 일본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검증된 제품이다. '쏘풋'의 가장 큰 장점은 안전하면서도 편리하게 발의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쏘풋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다. 제품에 포함된 발가락 양말을 신고 비닐 방수커버를 씌운 후 발각질제거제 로션을 발 뒤쪽으로 부어서 약 90분에서 120분 동안 신고다닌 후에 벗으면 된다. 이렇게 쏘풋을 사용한 후 5-7일이 지나면 발 각질이 깨끗이 제거된다.

농수산홈쇼핑의 김윤진 MD는 "봄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방송요청으로 농수산홈쇼핑에서 14일 화이트데이 오후 1시30분에 1시간여 동안 특별 편성된다"고 밝혔다.

농수산홈쇼핑 측은 특별 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날 방송을 통해 쏘풋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사용 후 농수산홈쇼핑에 사용후기를 남기면 20개들이 신라면 한 박스를 무료로 배송해주는 특별이벤트도 준비했다고 귀띔했다. 발 각질로 남모르는 고민을 가지고 있다면 일요일 방송에 참여해 쏘풋을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문의02-785-4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