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앨범 ‘죽어도 못 보내’와 활발한 예능 활동을 통해 대중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2AM 이 데님브랜드 ‘잠뱅이’의 광고모델로 활동하면서 탑 광고 모델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잠뱅이’에서는 광고컷을 공개하자 마자 매장을 찾는 손님과 각종 문의 전화가 크게 늘어났다고 하니 그 인기가 상상 이상이다.
<잠뱅이>에서는 솔직하면서도 악동 같은 모습으로 사랑을 받는 2am의 모습을 팬들이 직접 만나 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 잠뱅이 매니아들과 2am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잠뱅이에서 2am 팬 사인회를 계획한 것!
이번 사인회는 3월 14일 일요일,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오후12시부터 진행될 예정으로, 매장에서 미리 배포하는 티켓을 소지한 사람들에 한해 2AM 멤버들 중 한명에게 사인을 받을 수 있다. 잠뱅이 관계자는 행사 당일 너무 많은 팬들이 몰려 생길지 모르는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250명 한정으로 실시될 것이라고 전했다.
잠뱅이와 함께하는 2AM 팬사인회는 처음으로 개최되는 행사이니만큼 더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잠뱅이 광고를 통해 발라드 노래로 감춰져있던 탄탄한 근육과 몸매를 자랑하며 차세대 데님 모델임을 입증한 2AM과 팬들과의 만남이 기대되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