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문화공간 아이에비뉴를 테이크 아웃하라!

아이웨어 매장도 고객중심의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다.

흔히들 아이웨어 매장은 시력을 측정하고 유리 진열대 안의 안경을 구경 하는 곳으로만 알고 있지만 새롭게 고객중심의 공간으로 변신한 곳이 있다.

새롭게 오픈한 아이웨어 컨셉 숍은 럭셔리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카페에 와 있는 느낌이 들 정도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향 좋은 고급스러운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 같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이색 아이웨어 매장 이다. 이 곳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여러 가지 특별한 서비스에 감동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곳은 압구정동에 위치한 아이웨어 컨셉 숍 ‘아이에비뉴’로, 특히 아이에비뉴 만의 테이크 아웃 컵을 특별 제작하여 손님들에게 여유로움을 담은 커피를 테이크 아웃 할 수 있게 하는 등 색다른 변화를 꾀하고 있다.

이색 직업으로 이곳만의 ‘아이웨어 스타일리스트’의 친절한 상담도 받아 볼 수 있는 곳으로, 일반적인 안경 매장의 상업적인 소비자 접근이 아닌 고객중심의 개개인의 이미지 메이킹까지 해주는 특별한 혜택들이 모두 가능한 공간이다.

최근 아이에비뉴(EYE AVENUE)는 명품 브랜드 의류 디자이너인 라프 시몬스(RAF SIMONS)와 린다 페로우(LINDA FARROW)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진 린다 페로우 아이웨어 럭스(Linda farrow luxe)를 선보이고 있다. 빈티지하면서도 엔틱한 느낌을 강조한 보스턴 형의 안경으로 두 가지 느낌을 하나의 프레임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아이에비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이에비뉴(EYE AVENUE)는 그 동안 명성만 듣고 직접 접하지 못했던 세계적인 브랜드와 최근 한국에 상륙한 브랜드 등 약 30여 개의 디자이너 브랜드와 패션브랜드의 신상품과 고객중심의 공간으로 변신을 꾀하고 있어 아이에비뉴만의 여유까지 전달해주는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