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유세윤의 발로 뛰는 전략 연일 화제, 방문자수 폭주로 인해 서버마비?

개그맨 유세윤의 기발한 사업수단의 효과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이끌고 누리꾼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다.

최근 유세윤은 자신이 운영하는 여성의류쇼핑몰 엘프걸스(www.elfgirls.co.kr)의 홍보를 위해 대구 동성로 한복판에서 얼짱 꽃거지로, 충남 대천에서는 여고생복장으로 고등학교를 깜짝 방문하여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유세윤 식의 행보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되면서, 금일 추정되는 사이트 방문자 수만 50만 명에 육박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동시접속률 폭주로 인해 트래픽이 급증하여 현재 서버가 원활하지 않은 상태라고 전하며 원활한 사이트 운영을 위해 서버증설 중이라고 전했다. 

사이트 홍보를 위해 단순하게 발로 뛰면서 전국 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유세윤의 엘프걸스 이벤트에 누리꾼들과 소비자들의 마음이 움직이면서 대박 쇼핑몰로 연일 상종가를 올리고 있다.

또한, 엘프걸스 쇼핑몰에 재밌는 컨텐츠와 스토리보드는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그 뿐만이 아니라 제품 상세 페이지 안에도 유세윤이 참여한 사진들은 웃음을 자아낸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유세윤이 직접 택배배송을 해주는 “유기사 배송원해요!” 이벤트를 실시하고 제품의 질이나, 만족도, 구매 시 불편한 점까지 유세윤이 직접 소비자들에게 직접 배송을 실시하면서 소비자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이벤트 및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유세윤의 게릴라 투어도 지속될 예정이라고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

1주만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연예인쇼핑몰 중의 핵심인 여성의류쇼핑몰에서도 뜨거운 감자로 올라선 유세윤의 엘프걸스의 행보가 앞으로 더욱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