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페이룬하이 “대만으로 놀러 오세요”

타이완 남성 아이돌그룹 '페이룬하이'(Fahrenheit·飛輪海 진역유 왕동성 오존 염아륜)가 26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타이완관광 홍보대사 위촉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꽃보다 남자' 구혜선이 함께 자리해 이들의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했으며 타이완 홍보 뮤직비디오를 함께 찍은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타이완 관광 홍보대사인 페이룬하이는 최근 구혜선과 함께 타이완관광청의 주제곡인 '터치 유어 하트'(Touch your heart) 뮤직비디오를 촬영, 4명 멤버와 구혜선이 타이완 곳곳을 여행하는 내용이다.

▲ 왼쪽부터 진역유, 왕동성, 염아륜, 오존 (사진=뉴시스)
▲ 왼쪽부터 진역유, 왕동성, 염아륜, 오존 (사진=뉴시스)

이날 오존(吳尊)은 "뮤직비디오 촬영은 즐거웠다. 특히 구혜선이 많은 도움을 줘 영상이 예쁘게 나온 것 같다"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뮤직비디오 촬영차 타이완을 방문했던 구혜선은 가장 인상 깊었던 곳으로 야시장을 꼽았다. 구혜선은 "재미있는 것도 많고 독특한 음식도 많았다"고 소개했다.

이밖에도 이날 비륜해는 구혜선과 함께 찍은 대만관광청 주제곡 '터치 유어 하트'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약 3분 정도의 뮤직비디오에는 타이완의 풍경과 각 지역의 미식, 현지 사람들의 모습 등이 담겨 있다.

페이룬하이는 2006년 오존, 진역유(陳奕儒), 염아륜(炎亞綸), 왕동청(汪東城) 등 4인 그룹으로 데뷔했다. 노래뿐 아니라 드라마와 영화, CF에 출연하며 아시아를 무대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2008년 아시아송페스티벌에서는 아시아 최고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들 중 오존은 ‘F4’ 이후 새로운 화류를 이끄는 ‘신 4대천왕’(오존, 정원창, 나지상, 하준상) 중 한 명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에는 '공주소매'로 그 얼굴을 널리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