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LG패션 헤지스 <Think GREEN> 캠페인 4월 진행

LG패션(대표:구본걸) 트래디셔널 브랜드 헤지스(HAZZYS)에서 4월 1일부터 한 달간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한 “Think Green” 캠페인을 진행한다.
 
헤지스는 이번 에코캠페인의 일환으로 오가닉 코튼 100%의 티셔츠 5종을 선보이고, 이 티셔츠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환경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 오가닉 티셔츠 중에는 판화로 시를 쓰는 한국 최고의 판화가 이철수 화백과의 콜라보레이션한 제품 2종류도 포함되어 있는데, 헤지스의 심볼인 잉글리쉬 포인터를 위트 있게 잡아낸 이미지와 사람과 강아지의 조화로운 일상생활의 모습을 그린 이미지를 표현하였다.

또 헤지스는 에코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김범, 김지석, 기태영, 이수경, 김효진, 민효린 등 총 6명을 에코 프렌즈를 선정하였으며, 오가닉 티셔츠와 카키 컬러 중심의 몽탁 라인 제품들을 착용하고 화보 작업을 진행하였다. 환경을 지키기 위한 이들의 밝고 아름다운 화보는 각종 유명 매거진 4월호와 헤지스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헤지스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에코 머그컵을 증정하는 고객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헤지스 남성BPU장 김준영 차장은 “에코 캠페인 티셔츠 구입으로 환경단체에 기부하는 착한 일도 하고, 에코 머그컵을 받을 수 있는 1석 2조의 캠페인” 이라며 “즐겁게 쇼핑을 하면서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멋진 방법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사진=10SS 헤지스 에코 프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