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전역 후 성공적 복귀’ 천정명, 채소 다이어트로 몸 만들어

드라마 복귀 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천정명의 허심탄회한 이야기가 MTV ‘가이즈 온 탑’을 통해 공개된다.
 
글로벌 뮤직 엔터테인먼트 채널 MTV는 분야별 최고의 남성 스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그린 MTV ‘가이즈 온 탑’의 세 번째 주인공으로 배우 천정명을 선정해 패션에 대한 애정, 그의 특별한 몸매 관리 비법, 지인들의 이야기 등 데뷔부터 오늘날까지 그의 개인적인 스토리를 소탈하게 밝힌다.
 
총 2부작으로 제작되어 1부 첫 방송은 5월 15일(토) 밤 12시, 2부는 22일 밤 12시에 전파를 탄다.
 
패셔니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점에 대해 묻자, 천정명은 “실제로 패션에 굉장히 관심이 많다”며, “보통 연인과 쇼핑을 하면 남자가 지치는 편인데, 제 경우엔 여자친구가 지친 적이 있다”며 패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매니저도 “전혀 보지 못한 멋진 옷들을 촬영장에 입고와 역시 패셔니스타”라고 느꼈었다고 덧붙였다. 

군대에 다녀와 살이 조금 쪘다는 천정명은 꾸준히 ‘채소’만 먹으며 체중감량 중이라고 조심스레 밝혔다. 한 지인은 “ 화보 촬영당일에도 오이 등 채소만 먹으며 체중관리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며 천정명의 강한 의지에 놀라움을 비치기도 했다.
 
천정명은 본인의 신체 중 어디가 가장 자신있는가 라는 질문에는 ‘어깨’라고 답하고, 이에 대해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는 “어깨 라인이 너무 완벽해서 어떤 수트를 입어도 딱 떨어진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게다가 웃을 때 천정명의 입 꼬리가 정말 매력적이라고 숨은 매력포인트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에서 문근영, 서우와 삼각관계에 놓인 천정명이 또 한 명의 여배우에게 러브콜을 받았다. 2007년 개봉한 영화 <헨젤과 그레텔>에서 같이 호흡을 맡은 배우 진지희가 영상 메시지를 보내온 것.
 
진지희는 “영화 촬영 당시 지금보다 더 어려서 기억은 잘 안 나지만, 정명오빠와 굉장히 즐겁게 지낸 기억이 있다”며, “오빠와 줄넘기하면서 놀아서 너무 즐거웠다”며 천정명과의 특별한 추억을 떠올렸다.
 
천정명의 외모 중 가장 멋진 부분을 밝혀달라는 질문에 “얼굴이 잘생겼어요”라며 수줍은 미소를 짓기도 했다고.
 
그 밖에 천정명의 데뷔시절, 가장 인상 깊었던 작품과 그에게 영향을 준 감독들 등 다양한 그의 이야기가 15일(토) 밤 12시 MTV ‘가이즈 온 탑’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MTV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