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31일 인터넷 핫이슈! 사이먼디·레이디제인 열애-주보비 달라진 외모 ‘관심’

31일 인터넷상에서는 ‘뜨거운 형제들’의 사이먼디와 열애 중인 레이디제인, 또 사이먼디와 방송 프로그램에서 소개팅한 주보비에 대한 관심으로 뜨거웠다.

MBC ‘일요일일요일밤에‘(일밤)의 새 코너 ‘뜨거운 형제들’에 출연중인 슈프림팀(사이먼 디, 이 센스 )의 멤버 사이먼디는 지난 23일과 30일 방송에서 멤버들과 두 명씩 짝을 지어 ‘아바타 소개팅’에 나섰다.

소개팅녀이자 성장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한 아역 탤런트 출신 주보비의 마음을 얻는 데 성공한 사이먼디에 대한 관심이 높음과 동시에 실제로는 '임자있는 몸'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지난해 12월 26일 SBS ‘김정은의 초콜릿‘에 출연한 사이먼디는 “2년 된 여자 친구가 있다”고 열애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사이먼디의 그녀는 ’홍대여신‘으로 불리는 레이디제인(본명 전지혜)인 것으로 알려졌다.

레이디제인은 2006년 허밍어반스테레오 2집 객원보컬로 데뷔했으며 이후 아키버드를 거쳐 현재 ’티라미스‘의 보컬로 활동 중이다. 숙명여대 출신의 재원에 청순한 외모까지 겸비해 인디음악계에서는 ’홍대여신‘이라 불린다.

밴드 '티라미스'는 홍대 클럽신에서 인지도를 쌓아온 신인 아닌 신인으로 지난 해 10월 디지털 싱글 '슈팅스타'를 발표한 바 있다. 리더 겸 베이시스트 유비, 피아니스트 세나, 기타리스트 레오, 보컬 레이디제인이 멤버를 구성하고 있다.

KBS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 OST 타이틀 '러뷰', MBC 드라마 '소울메이트' OST '겟 유어 핸즈 업(Get your hands up)' 등에 참여한 바 있다.

31일 하루종일 포털사이트 상위권 검색어로 랭크된 레이디제인. 31일 그녀의 미니홈피 방문자만 6만명을 넘어섰다.

네티즌들은 “레이디제인이 너무 부럽다”, “완전 훈남훈녀 커플이다” "매력남녀의 조화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일밤-뜨거운형제들에서 사이먼디와 소개팅에 성공한 주보비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성장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한 주보비는 달라진 외모로 성형의혹을 받음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녀의 미니홈피 또한 하루 방문자만 5만명을 육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