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BHC치킨, 2010 사업성과발표 및 창업설명회 개최

BHC치킨이 오는 11일 본사 국제회의센터에서 2010년 상반기 총결산 사업성과발표 및 창업설명회 개최한다.
 
2010 대한민국 치킨전문점 부문, 브랜드 가치 4년 연속 1위인 BHC치킨(대표 우길제)이 11일 문정동 제너시스빌딩 지하 1층 국제회의센터에서 2010년 상반기 BHC의 사업성과 발표와 함께 예비창업주들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창업설명회에서는 200만원을 먼저 예치하는 예비창업주들에게 상권 우선조사의 기회를 제공하는 우선배정 신청과 개별컨설팅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BHC치킨은 '깨끗한 치킨'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트랜스지방으로부터 안전한 '하이올레익 해바라기유'를 튀김유로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산 100% 닭고기만을 사용함으로써 국민건강에 앞장서는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2am을 전속모델로 발탁, 유쾌함과 익살스러움을 내세운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BHC 우길제 대표는 "매월 진행되는 다양한 판촉행사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호응과 관심을 얻고 있으며 2AM을 광고모델로 교체한 이후 특정품목의 매출 급성장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도 더욱 좋아졌다. 이번 상반기 창업설명회는 예비창업주들에게 체계적인 본사 마케팅과 성공창업지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