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방송정보] <철퍼덕하우스> 상위1% 꽃미남 상속남 총 출동

SBSE!TV (www.sbs.co.kr) <철퍼덕 하우스>에 '대한민국 상위 1% 꽃미남 상속남'들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SBSE!TV <철퍼덕 하우스>는 리얼 꽃보다 남자 - 대한민국 상위1%, 상속남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꽃미남 상속남인 금융권 오퍼레이터 김영제, 가수 유승찬, 모델 송승연과 함께 모 케이블 방송에서 유명세를 떨친바있는 출연자중 가장 최연소인 20세 상속남 지호준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분에서 금융권 오퍼레이터 김영제는 남자다운 외모에 독특한 목소리와 특유의 말투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상속남이라는 자신의 배경에 안주하지 않고, 오로지 자신의 힘으로써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 등 검소하고 소박한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기타 연주와 함께 감미로운 목소리로 수준급의 노래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가수 유승찬은 외모, 학벌은 물론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연예계 대표 상속남으로 출연, 아버지의 도움을 받으며 시작했던 엔터테인먼트 회사 운영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속 시원하게 공개했다. 또한, 그동안 어디에서도 말하지 않았던 가족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상속남 타이틀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모델 송승연은 뉴질랜드에 있는 약 3천 평 가량의 대저택 상속남으로, 훤칠한 키에 이승기를 빼닮은 훈훈한 외모로 ‘제 2의 이승기’라는 칭호를 받으며 주목을 받았다.

또한, 훈훈한 외모에서 그치지 않고 수준급의 댄스 실력까지 뽐내며 준비된 신인으로 인정받음과 동시에 또 한 번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출연자 중 최연소 상속남인 지호준은 4명 중 가장 어린나이의 상속남으로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과 고가의 애장품 공개는 물론,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럭셔리한 저택까지 모두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귀여운 엉뚱남의 모습을 선보이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대한민국 1% 꽃미남 상속남의 자세한 라이프스타일은 10일 목요일 밤 12시 SBSE!TV <철퍼덕 하우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