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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라야 쇼핑몰, 오병진 효과로 방문자 수 급증

아이돌 그룹 카라가 운영하는 카라야 (www.karaya.co.kr)가 금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평소 5만 명 가량 이였던 방문자 수가 평소보다 3배 이상 폭주하면서 트래픽이 급증하는 등 오병진 효과를 보고 있다.

이유는 즉, 오병진이 운영하는 의류쇼핑몰 로토코, 더에이미가 성공적인 행보를 걷고 있으며, 더에이미의 경우 연 매출 100억대를 돌파했다는 기사 때문이다.

이에 오병진은 “카라야는 친한 지인분들이 운영하는 곳인데, 카라야까지 연관된 것 같다. 사실이 아니고, 약간의 조언을 해준 것 밖에 없다. 카라야 관계자분들에게 죄송하고 잘 되는 모습에 기분이 좋다”며 전했다.

카라야 관계자는 “카라 멤버들이 바쁜 스케줄에도 쇼핑몰에 참여해가며, 사입부터 촬영까지 전반적인 운영에 참여하고 있다”고 전하며, 오픈 한 달 만에 급속도로 성장하며 연예인 쇼핑몰의 다크호스로 부각되고 있다. (사진=포리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