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전용 아웃도어 와일드로즈(WILDROSES)가 패션 첨단을 대표하는 강남구 논현동에 21호 매장을 오픈 했다.
와일드로즈 논현 매장은 여성전용의 스타일리쉬 아웃도어를 표방하고 있는 와일드로즈가 기존 남성 중심의 아웃도어 매장과는 차별화를 원하는, 개성 있는 아웃도어 여성리더에게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시하는 공간이라는 점에 의미를 더한다.
1층은 등산·트레킹·트레이닝·요가 등 여성의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라인으로 구성,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며, 2층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텐트·코펠·전문등산용품과 최근 트렌드를 이루는 바이크 전문 매장과 쉼터를 구성해 활동적인 여성들의 모임장소를 제공할 예정이다.
와일드로즈 사업부 유지호 부장은 “최근 핵심 상권으로 각광 받고있는 논현동에 선보이게 된 와일드로즈 논현점은 패션 첨단을 대표하는 강남에 입성하여 여성 리더들에게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을 제시할 것”이라며 “감각적인 컬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 여성 전용의 차별화된 장점을 바탕으로 논현점을 찾는 여성 아웃도어 마니아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와일드로즈 논현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지승현 아나운서·백보람·방송인 손정민 등 연예인들이 매장을 직접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와일드로즈'는 세계 최초 여성전용 아웃도어 브랜드로 지난 3월 패션그룹형지의 샤트렌(대표 최병오)이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런칭 4개월만에 청계산·개포동 등 가두점 위주의 유통망을 전개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