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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이 기내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들로 고객 마음 잡기에 나섰다.
여름 휴가철인 8월 31일까지 10개 특화팀, 총 367명의 특화서비스 요원을 투입해 미주·유럽 등 국제선 8개노선 총80편(편도기준)에 다양한 주제의 풍성한 이벤트와 행사를 펼친다.
매직팀·딜라이터스팀·바리스타팀 등 총 10개팀으로 구성된 특화서비스팀은 전원 캐빈승무원으로 구성됐으며, 기내 탑승에서부터 도착시까지 각각의 주제에 맞춘 특별 이벤트를 제공한다.
▲매직팀은 기내 매직쇼와 더불어 독일 전통의상을 입은 승무원이 얼음통에 담긴 시원한 캔맥주를 제공하고 ▲딜라이터스팀은 태국·사이판 등 대표적인 여름휴양지의 전통의상을 입은 승무원이 기내패션쇼를 펼친다. ▲바리스타 및 라테아트 팀은 바리스타 복장을 착용한 승무원이 직접 만든 아이스커피나 커피칵테일을 제공하는 등 여름 여행의 설레임을 더욱 배가시키는 서비스들을 제공한다.
한편, 아시아나는 작년부터 탑승률이 높은 여름노선에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넘치는 기내 특화서비스를 집중적으로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