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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에이비스렌터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재인증

아주에이비스렌터카(대표:반채운)는 2007년 최초 인증에 이어 지난 27일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2001년부터 도입, 시행하고 있는 정부주관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로 업계 및 학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평가단이 현장ㆍ고객ㆍ암행평가 등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도가 탁월한 우수기업에게 수여된다.

3년마다 재심사가 이루어지는 상기 인증에서 아주에이비스렌터카는 고객만족도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개발과 최우선개선과제 실행활동 및 선진렌터카 벤치마킹 적용 등의 서비스경영성과를 인정받아 렌터카 부문에서는 단독으로 재인증을 획득하였다.

반채운 대표는 "이번 인증 획득은 지금껏 우리를 믿고 성원해주신 고객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의견에 귀 기울여 접점서비스 품질 개선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새로운 편리함을 제공하는 렌터카 문화 선도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아주에이비스렌터카는 금번 인증획득을 기념하여 방문 고객들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는 등, 전국지점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