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팅크웨어, 추석 맞이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실시

팅크웨어는 추석을 맞아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전자지도 '아이나비 SE'와 '아이나비 3D'의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오는 15일 개통 예정인 중부내륙고속도로 '여주분기점~북여주IC' 17.8km 구간을 비롯해 남해고속도로의 진주IC, 장지IC 진출입로 개선 공사와 진주휴게소, 함양휴게소 개점 등 전국 주요 도로의 최신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아이나비 3D’ 업그레이드는 시즌 테마로 ‘3D 추석 테마’를 적용해 장시간 운전의 지루함을 덜어준다. ‘3D 추석 테마’에는 고속도로 및 국도 주변의 논밭 지역에 각각 감나무와 허수아비 등 추석 관련 아이템이 3D 조형물로 배치되어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팅크웨어는 ‘시즌 테마’ 서비스 외에도 ‘테마 가로수 길’과 ‘랜드마크 건물’ 등 다양한 3D 모델링 관련 데이터도 강화했다.

이외에도 ‘민속장날’, ‘단풍나들이’, ‘아현동가구거리’의 정보가 있는 ‘테마관광’과 ‘리치가든’, ‘프로방스마을’에 대한 정보를 다룬 ‘테마존’ 등의 기존 서비스 데이터들도 신규 및 추가 업데이트했다.

팅크웨어는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는 민족 대이동이 예상되는 추석을 맞아 최신 도로정보를 반영했다”면서 “내비게이션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통해 빠르고 안전한 추석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한국타이어와 함께 ‘아이나비 업그레이드 및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이벤트’를 9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50여개의 한국타이어 공식 대리점에서 업그레이드를 실시한 고객 중 26명을 추첨해 ‘아이나비 G3’와 ‘한국타이어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