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에이글, 실용성·패션성 겸비한 아웃도어 스타일 제안

프랑스 아웃도어 '에이글'은 2010 F/W 시즌을 맞아 ‘트렉(TRECK), 트레블(TRAVEL), 레트로(RETRO)’ 3가지 라인을 통해 스타일리쉬한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다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벨티드 롱 다운코트, 패딩을 내피로 집인집 가능한 트렌치 코트, 굽 있는 롱 러버부츠 등과 같이 클래식하면서도 패셔너블한 감각의 아이템을 출시하여 에이글만의 고품격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무엇보다도 이번 시즌에는 은은한 광택 소재의 고급스러운 다운을 재킷은 물론 머플러, 장갑,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전개한다.

매년 색다른 컬러를 시즌마다 한정수량으로 선보여 희소성이 높은 에이글의 천연고무 부츠는 이번에도 새로운 시즌컬러를 출시하여 패션 피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더불어 추운 날에도 경화되거나 찢어지지 않는 천연 러버부츠를 한 겨울에도 더욱 따뜻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 할 수 있도록 컬러풀 플리스 양말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 신체적 활동을 고려한 인체공학 설계, 트렉(TECK) 라인

마운틴 클라이밍에 기반을 둔 테크니컬한 컨셉의 테마로서 하이퀄리티 제품들로 구성됐다. 신체적 활동을 고려한 절개선과 이와 맞물려 들어가도록 디자인된 포켓은 제품의 재봉선을 최소화하여 활동 시 공기 저항을 최소화해 인체의 움직임을 원활하도록 설계됐다.

더불어 이번 시즌 트렌디한 컬러로 주목 받고 있는 골드를 메인 컬러로 브라운·그린·와인 배색이 들어가 에이글 특유의 유러피언 감성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 패셔너블한 시티즌을 위한 스타일, 트레블(TRAVEL) 라인

트레블은 아웃도어의 다양한 활동을 즐기면서도 패셔너블함을 중시하는 시티즌을 위한 스타일 라인이다. 편안하면서도 클래식한
패션 아이템들이 많은 트레블 라인은 여행이나 각종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특히 패딩이 라이너로 집인집 가능한 트렌치 코트는 플리스 양말과 레이어드한 러버부츠와 함께 매치하여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고급스러운 라쿤 퍼, 후드, 패딩라이너 등이 각각 탈부착 가능하여 날씨변화에 따라 자유롭게 다양한 코디를 할 수 있다.

사선으로 들어간 퀼팅라인과 고급스러운 원단이 특징인 다운 코트는 프린세스 라인과 탈부착 가능한 벨트를 착용하여 한층 슬림한 연출이 가능하다.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에 700 필파워 덕다운을 사용하여 보온성도 우수하다.

이 제품 역시 후드와 그에 달린 퍼가 탈부착 가능하며, 트레블 라인의 스타일을 대표할 페미닌하고 럭셔리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 158년 전통을 보여주는 클래식 아이템, 레트로(RETRO) 라인

에이글이 시작된 1853년을 기본 바탕으로 와팬과 자수 등을 디자인하여 제품에 클래식한 멋을 살린 라인이다.

에이글 특유의 시크한 감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제품라인으로 특히 겨울철 보온을 위한 실용적 아이템들이 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운재킷, 본딩 팬츠, 플리스 집티 및 후디 등 기본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이글의 다른 제품들과 함께 착용하면 보온성을 배가시켜 줄 제품들이 출시된다.

◆ 비올 때만 신는 레인부츠가 아니다! 사계절용 패션 아이템, 에이글 러버부츠

이효리, 윤은혜, 구하라, 오렌지카라멜 등 많은 스타들을 통해 알려진 에이글의 러버부츠는 그 유명세만큼이나 좋은 품질과 디자인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시즌마다 매번 다른 컬러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이고 있는 샹떼벨(CHANTEBELLE) 라인은 올해 샹떼벨 팝 러버부츠를 5가지의 새로운 시즌컬러로 출시한다.

부츠에 컬러풀 양말을 레이어링한 듯한 디자인의 이퀴벨(EQUIBELLE) 부츠, 4센치의 굽과 은은한 광택의 악어가죽 느낌의 표면이 특징인 미스 줄리엣 크로코(MISS JULIETTE CROCO) 부츠 등 럭셔리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의 러버부츠가 새롭게 선보인다.

무엇보다도 천연 고무로 제작되어 100% 방수와 함께 친환경적인 에이글의 러버부츠는 비오는 날뿐만 아니라, 추운 겨울 눈 속에서도 경화되거나 찢어지지 않아 여름 장마철은 물론 한겨울에도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에이글 기획팀의 임유라 차장은 “요즘 레인부츠가 큰 인기를 끌면서 러버부츠도 함께 패션 잇 아이템(IT ITEM)으로 떠올랐다"며 "에이글의 러버부츠는 폭설이나 추위에도 잘 견디는 천연 고무로 제작되어 방풍, 방수성이 좋아 여름 장마철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도 착용할 수 있다. 겨울철 스타일과 보온을 위해 가죽이나 양털 부츠를 신었듯이 이제는 러버부츠가 각광받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