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팜므파탈’ 한예슬, 그녀의 매력은 어디까지?

도도한 매력이 매력적인 한예슬이 9월 셋째 주에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www.highcut.co.kr)을 통해 고혹적인 파리 화보를 공개했다.

‘마드무아젤 미스터리(Mademoiselle Mystery)’라는 컨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은 파리 근교 바롱빌(Baronville)의 아름다운 고성에서 진행됐다.

매력적인 쇄골을 한껏 드러낸  새빨간 오프 숄더 드레스를 비롯 클리비지 라인이 돋보이는 섹시한 드레스 등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평소 사랑스럽고 유쾌한 성격의 한예슬은 화보 컨셉트를 위해 도도한 표정으로 서늘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예슬의 세련된 외모와 신비로운 아우라에 현지 스태프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이번 화보는 까르띠에의 하이 주얼리와 니나리치 액세서리의 시크한 가방들이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하이컷 온라인(www.highcut.co.kr)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는 하이컷 37호에는 한예슬 외에도 현재 '성균관 스캔들'에서 걸오 역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 배우 유아인의 패션 스타일 스토리와 아저씨 원빈, 초능력자 강동원, 아테나 요원 정우성 등의 스펙 비교가, '꽃미남 스타' 김현중, 이홍기, 정용화, 최시원의 완소 스타 가을 헤어 스타일이 소개된다.

사진=하이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