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K마케팅앤컴퍼니, 공간마케팅 경쟁력 강화 나서

SK마케팅앤컴퍼니가 이탈리아 밀리오레 세르베토 건축사무소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SK그룹사 및 공공부분 해외전시 진출을 위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4일 이시혁 SK마케팅앤컴퍼니 커뮤니케이션사업센터장, 마라 세르베토 밀리오레 세르베토 건축 사무소 공동대표는 서울 SK마케팅앤컴퍼니 본사에서 양사의 업무 협력을 체결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약속했다.

이시혁 커뮤니케이션사업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의 성장하는 전시마케팅 시장에서 한발 앞선 유럽의 환경디자인전략을 국내에 접목하고 인적 교류를 추진함으로써 공공부문 전시에 있어 국제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며 “앞으로 SK마케팅앤컴퍼니는 SK그룹의 해외전시를 비롯한 공공부문 사업에 더욱 새로운 아이디어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SK마케팅앤컴퍼니 공간마케팅팀은 SK텔레콤 을지로 본사에 마련한 최첨단 ICT 기술 체험관 티움(T.um)을 비롯 송도국제도시 내 팝콘 시티, 서울 국제자전거 디자인공모전 2010 등 SK그룹의 전시마케팅을 비롯 공공부문 전시와 공간·환경 디자인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밀리오레 세르베토는 2008년 이탈리아 토리노 도시 환경 프로젝트 ‘Look of the City’로 이탈리아 최고의 디자인상인 황금 콤파스상을 수상한 곳이다. 이 회사는 2009년 reddot design 전시기획, 인테리어 디자인 3개 작업 상을 수상한 건축, 전시기획, 인테리어, 그래픽, CI 등의 분야에서 세계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디자인전문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