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이 취업·문화 생활·사회 공헌 등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된 'Better Campaign(베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파고다 수강생들이 연초 계획했던 일들에 결실을 맺고 보다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설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캠페인의 첫 번째 테마로 지난 8월 20일부터 시작한 ‘Better Me’ 캠페인은 수강생들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파고다어학원에서 취업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파고다 Job 클리닉’이 현재 진행 중에 있으며, 대학 순회 취업 특강 ‘외국계 기업을 Job아라’는 7개 대학에서 총 20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오는 18일부터 진행되는 ‘2010 대학생 영어 프레젠테이션 대회’도 많은 학생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두 번째 테마인 ‘Better Fun' 은 다양한 문화 행사로 구성된 캠페인이다. 파고다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룰렛 게임’은 많은 수강생들의 호응으로 조기 종료 됐다. 파고다는 지난달 27일부터‘스캐빈저 헌트 (Scavenger Hunt)’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미션 수행을 완수한 팀 중 각 학원별 1팀씩 우승팀을 선정하여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3일권 및 가평군 내에서 사용 가능한 가평사랑상품권 5만원권을 팀원 모두에게 제공한다. 또한 참가팀 중 200명에게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1일권 및 음료권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연말에는 수강생들이 파고다의 공익사업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Better Heart’ 캠페인도 펼칠 계획이다.
파고다아카데미 박경실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파고다는 어학원을 넘어 수강생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다양한 활동을 공유할 수 있는 제2의 캠퍼스로 나아갈 것”이라며, “수강생들은 수강 기회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얻을 수 있으며, 사회공헌에도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