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글벗, ‘제주 올레 체험여행’ 이벤트

학습가구 전문 제작 및 판매업체인 글벗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아이와 함께 하는 ‘제주 올레 체험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주 올레 체험여행은 ‘어깨동무’팀과 ‘발걸음’팀으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어깨동무 팀의 체험여행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2박3일간의 일정으로 이어지며 참석한 다른 가족들과 함께 어울려 학습하는 여행으로 구성됐다.
 
한라수목원과 절물휴양림, 노루생태관찰원, 소인국테마파크, 주상절리대 등 다양한 볼거리와 자연경관을 만끽한 후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만장굴 등 드라마 촬영지 및 유네스코 지정 세계자연유산을 탐방할 계획.
 
발걸음팀의 경우 23일부터 25일까지 2박3일간의 일정을 보낸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제주 올레 길을 걸으며 대화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어깨동무팀이 거쳐간 곳을 비롯해 제주올레길과 천지연폭포, 새섬과 서귀포항을 잇는 천혜의 바다전망 산책로인 새연교를 트래킹으로 체험하게 된다.
 
참여 대상은 글벗 학습가구 후기를 올리거나 글벗에서 펼친 이벤트 참여로 여행 참여 자격이 주어진 회원 중 초등학생 1인, 보호자 1인으로 각 팀 당 2인이며 총 선착순 10팀을 선발한다. 
 
눈길을 끄는 것은 여행 전 과제가 주어진다는 점. ‘나는야 꼬마 여행 가이드’가 그 것으로 홈페이지에 공지 돼 있는 여행지를 택해서 발표자료를 준비해 오면 된다. 체험 학습기간 중 학생이 직접 가이드를 해보는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참가비용도 저렴하다. 2박3일간 오전부터 오후까지 일정이 알차지만 팀 당 2인 비용은 30만원에 불과하다.
 
개별참가 희망자는 별도로 문의(032-424-4584)하면 되며 글벗 올레 체험이벤트는 제주도 여행기획사 제주몽과 함께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