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짐승남 오지호가 활짝 웃었다.
김치쇼핑몰 부문 12주 연속 1위를 지켜낸 것도 모자라 시장점유율(랭키닷컴 기준) 48.1% 달성하는 쾌거를 올렸다.
국내 전체 김치쇼핑몰의 50%의 가까운 점유율을 달성하며, 초대박 연예인 CEO행렬에 우뚝 선 오지호는 김치사업에 뛰어든 지 3달 만에 연예인김치브랜드 시장을 넘어 브랜드 포장 김치 시장까지 위협하며, 올해 가장 돋보이는 연예인 사업가로 자리매김하며 연일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다.
오지호의 남자김치(www.namjakimchi.com)는 업계 내놓으라하는 젊은 CEO 오병진, 김치영, 윤기석 3인방과 함께 만든 김치브랜드로 차별화된 컨텐츠와 발로 뛰는 사업수단과 이벤트를 펼치며,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지호는 갑작스런 한파로 인해 폭등한 배추 값과 농산물 상승에도 불구하고 동종 브랜드 김치사와는 달리, 오히려 가격을 인하하며 서민들을 고려한 가격정책으로 솔선수범하며 소비자들의 민심을 사로잡고 있으며, 전국을 넘나들며 무료시식회와 팬 사인회 등을 펼치며 브랜드를 알려나가고 있다.
최근 최고의 주가를 펼치며 예능과 드라마에서 영역을 펼쳐가는 오지호는 하지원, 안성기와 주연을 맡은 영화 ‘7광구’로 내년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남자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