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캐주얼 란제리 ‘예스’ 온라인 쇼핑몰 ‘예스코드’ 오픈

스무살 캐주얼 란제리 예스가 속옷 전문 온라인 쇼핑몰 ‘예스코드’ (www.yescode.co.kr)를 런칭한다. 온라인으로 유통경로를 확대, 여성 고객은 물론 속옷 매장 출입을 꺼리는 남성 고객의 이용 편의를 극대화해 매출 상승은 물론 신규 고객 유입률도 높인다는 계획이다.

예스코드는 속옷, 파자마, 이지웨어, 잡화 등 예스의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특히, 기존의 쇼핑에 커뮤니티 공간을 도입하는 발상의 전환을 시도, 단순히 제품을 사고 파는 쇼핑몰에서 벗어나 젊은 세대들의 속옷에 대한 생생한 의견을 공유하고, 속옷의 트렌드와 스타일을 자유롭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 공간을 만들어 쇼핑과 문화가 공존하는 쇼핑 커뮤니티로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이즈 체크, 맞춤 속옷 찾기 등 속옷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넓힐 수 있는 페이지도 마련했다.

온라인 쇼핑몰 런칭을 기념해 오는 12월 12일까지 ‘오픈 축하 이벤트’도 전개한다. ‘예스코드’ 오픈 소식을 친구나 지인들에게 알린 후 URL을 댓글로 남기면 선착순 1,500명에게 캔커피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액세서리, 영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또, 제품을 구매시 추첨을 통하여 카멜레온 시계를 증정하고,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담의 쇼핑지원금과 30만원 상당의 디지털카메라, 커피&베이글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2일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예스코드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정현 대리는 “쇼핑몰은 제품만 파는 물리적 공간이 아니라 고객이 자유롭게 방문하고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쇼핑 커뮤니티로서 역할이 커지고 있다”며 “고객이 쇼핑을 하면서 즐기고, 즐기면서 쇼핑할 수 있도록 재미와 흥미 그리고 친근함이 가미된 쇼핑 커뮤니티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