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거짓말 탐지기 승리’ 유재석, 나경은과 다시 결혼 하겠다?

대한민국 최고의 신랑감으로 꼽히는 유재석이 '거짓말 탐지기' 대결에서 진땀을 뺐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유재석을 상대로 8명의 멤버들이 거짓말을 유도하는 거짓말 탐지기 대결을 벌였다.

맛보기로 던진 질문에 유재석은 “내가 ‘런닝맨’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다” “MC를 잘보냐? 아니라고는 못하겠다” “예능초보들과 ‘런닝맨’을 함께 해 걱정했냐? 조금 걱정했다” “본인이 잘생겼다고 생각하느냐? 확실히 나아졌다고 생각한다” 등 당황한 기색없이 차근차근 진실을 말했다.

그러던 중 야심찬 질문으로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아내와 결혼하겠느냐?”란 질문을 했다. 유재석은 “네”라고 대답했지만 이전 질문과는 달리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결과는 ‘거짓’으로 나타났고, 유재석은 진땀을 빼야만 했다.

진실 여부가 밝혀지는 동안 유재석은 긴장된 모습을 보였고 지켜보는 멤버들 역시 기대에 차 지켜봤다. 결과는 거짓으로 판명, 유재석은 “오해”를 외치며 해명하며 당황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 외에도 “MC로 강호동은 최고지만, 내가 조금 더 낫다라는 생각을 단 한번도 한 적이 있다?”라는 질문에 유재석은 “없다”며 “정말 호동이 형은 대단하고 존경하는 형이다. 단 요만큼도 없다”고 답했고, 결과는 진실로 나타났다.

이로써 이날 1대 8 거짓말 탐지기 대결은 거짓말을 하지 않은 유재석의 승리로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