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하지원이 안티에이징 크림을 무료 교환 해드려요"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Olay(올레이)가 하지원과 함께하는 특별한 'Olay 정품 무료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이벤트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가격이 3만원 이상인 안티에이징 크림 공병을 가져오면 선착순 300명에게 Olay 토탈이펙트 크림 정품(3만 5천원 상당)으로 무료 교환해준다. Olay 토탈 이펙트 크림은 일명 '하지원 크림'으로 잘 알려진 Olay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특히 이날 선착순 50명에게는 하지원이 직접 ‘하지원 크림’으로 교환해 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하지원은 이날 참석하는 팬들을 위해 화장품 공병을 Olay 토탈 이펙트 크림으로 바꾸는 매직쇼도 선보인다. 현재 영화촬영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하지원은 짬짬이 이날 선보일 마술 연습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한편,‘Olay 정품 무료 교환 추첨 이벤트’는  5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지난 11월 한국 진출 이후 '하지원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Olay의 대표제품인 토탈 이펙트 크림을 아직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Olay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Olay 이벤트 팀이 직접 소비자에게 찾아가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브랜드에 상관없이 가격이 3만원 이상인 안티에이징 크림 공병을 Olay 토탈이펙트 크림 정품(3만 5천원상당)으로 무료 교환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