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엔씨 차기작 '블레이드 & 소울', 비공개 테스트 시작

[재경일보 김상고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차기작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 이하 B&S)’이 27일부터 5월 1일까지 5일간 비공개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사전 선정된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7일에는 오후 2시부터 새벽 2시까지 28일과 29일에는 오후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주말인 30일과 5월 1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된다.

테스터로 당첨되지 못한 고객들은 ‘예비당첨자’ 방식을 통해 CBT 기간 중 서버 상황에 따라 테스트 권한을 부여 받을 수 있다. 예비당첨자들의 테스트 참가 여부와 시간은 CBT기간 중 매일 오전 홈페이지와 SMS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또한, 29일부터 전국 10개의 제휴 PC방에 지정 좌석이 마련되어 별도 신청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4월 27일부터 5월 8일까지 CBT에 얽힌 에피소드, 노하우 등을 스크린샷, 동영상 등 자유로운 형태로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남기면 20명을 선정하여 ‘B&S 가죽 가방’을 증정한다.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B&S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ncsoft.BladeAndSoul)에 B&S를 주제로 한 시를 짓거나 어울리는 음악과 이유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엔씨소프트 음악서비스 ‘24hz’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S의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