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초대형 공룡피자로 관심을 받고 있는 피자빅 진해구 석동점이 내일 오픈을 한다. 피자빅은 진해 석동점의 오픈과 함께 현재 전국지사 모집과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46cm의 초대형피자, 일명 공룡피자로 불리우는 피자빅의 피자는 맛과 함께 가격까지 다 잡았다는 업계의 평가를 받고 있다.
피자빅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값이 저렴하고 맛있는 통큰피자를 사기 위해 집에서 먼 대형마트에 들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또한 사람이 모이는 시간에는 길게 늘어서서 기다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것에 착안해서 공룡피자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10여년의 피자원재료 유통의 전문경험을 가지고 있는 소자본 피자 창업 브랜드인 ‘피자빅’은 소비자가 쉽게 집 가까운 곳에서 46cm의 공룡피자를 값싸게 구입하면서도 맛과 함께 온가족이 즐길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피자빅은 46cm 대형 사이즈이면서도 가격은 거품을 완전히 뺀 1만1900원 부담이 없는 가격이 매력적이다. 피자 종류는 슈퍼스프림 공룡피자, 불고기 공룡피자, 페파로니 공룡피자, 치즈 공룡피자 등이 있다.
특히 피자빅 관계자는 20호점까지는 회사에서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등을 지원해준다고 밝히며, 서울 1호점의 경우에는 본사에서 인테리어비 지원및 다양한 혜택을 부여해서 직영점 시스템으로 운영할 예정이기에 공개적인 심사를 통해서 서울 1호점을 운영할 점주를 찾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창업문의02-471-6300)